KB국민카드가 외부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증정, 여행 지원금 제공, 영화 할인권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외부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증정, 여행 지원금 제공, 영화 할인권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카드가 외부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KB Pay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쿠폰 증정, 여행 지원금 제공, 영화 할인권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KB Pay 신규 고객 대상 여행지원금을 증정하는 ‘지금이 무슨 때? KB Pay에서 100만원 받고 여행 떠날 때!’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4년 KB Pay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KB Pay머니 ▲100만원 1명 ▲30만원 5명 ▲5만원 34명 ▲5천원 160명 등 총 200명에게 최대 1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또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한치의 양보 없는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4년 KB Pay 신규 가입고객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KB Pay 이벤트 페이지 내의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면, 더 많이 선택된 쪽에서만 당첨자를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마스카포네딸기생크림+아메리카노 2잔’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KB Pay 가입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Pay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롯데시네마에 봄이 왔나봄 최대 6000원 할인 혜택’  행사에서 ‘관람권 추첨하기’를 누르면 롯데시네마 무료 관람권 또는 9000원 관람권(정가 대비 6000원 할인)을 100%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