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서비스. (제공: 코웨이) ⓒ천지일보 2024.03.18.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홈 체험 서비스. (제공: 코웨이) ⓒ천지일보 2024.03.18.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서비스는 비렉스 안마베드 혹은 척추베드를 10만원으로 10일간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코웨이는 지난 2월까지 진행된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자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상시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코디, 홈케어닥터 등)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1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 종료 후 새 제품 주문 시 체험비에 해당되는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다.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깊고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와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로 구성됐다.

코웨이는 “안마 제품은 직접 경험해보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집에서 마음껏 사용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홈 체험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 기회를 통해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만의 혁신적인 지압·주무름·두드림 기능과 맞춤형 마사지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완벽한 휴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