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포스터. (제공: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 포스터. (제공: KGC인삼공사)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정관장 홍이장군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어린이 홍삼 판매 1위 브랜드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지난해 그림대회에 이어 올해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춤으로 표현하는 댄스대회를 진행한다.

홍이장군 댄스대회는 2015~2021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홍이장군 CM송 혹은 K-POP 노래에 맞춰 나만의 에너지를 표현한 30초~1분 이내의 춤추는 영상을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어린이가 가족, 선생님과 함께 춤추는 영상도 신청할 수 있다.

창의성, 표현력, 완성도를 기준으로 FNC엔터테인먼트 캐스팅팀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의를 진행해 오는 5월 2일 결과가 발표된다.

대상 2명 100만원, 최우수상 4명 50만원 등 총 12명에게 580만원 상당의 홍이장군 장학금이 전달되고 정관장 매장 추천을 통해 접수한 참가자 중 10명에게는 홍이장군상과 홍이장군 제품이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상장과 홍이장군 단계별 체험 제품, 쿠폰이 제공된다.

대회 접수를 완료한 선착순 100명의 어린이에게는 보조가방, 와펜, 타투스티커가 포함된 홍이장군 댄스대회 굿즈도 증정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가 나만의 에너지를 즐겁게 발산하는 무대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가족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