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제공: 교촌에프앤비)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 (제공: 교촌에프앤비)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앱 우수회원인 KING 등급 전용 혜택인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ING 클럽 보너스는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매월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1월 허니콤보 제품 교환권, 2월 반반점보윙 제품 교환권에 이어 이달에는 추첨을 통해 총 250명에게 레드오리지날 제품 교환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는 교촌치킨에 진심인 고객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3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회원에게는 오는 4월 2~8일 휴대폰 단문 메시지로 이벤트 참여 내용을 개별 발송하고 당첨자는 이후 4월 17일 발표된다.

교촌은 ▲WELCOME(가입 즉시) ▲VIP(1회 주문 시) ▲KING(2회 주문 시) 등 3단계 앱 멤버십 등급제를 적용해 등급별 할인쿠폰, 포인트 적립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인 KING 등급의 경우, 전월 기준 월 2회 이상 주문 시 다음 달 1일에 자동 승급되며 포장·배달 할인쿠폰, 생일 쿠폰,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 구매 포인트 2% 적립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과 교촌치킨 앱을 사랑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매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며 “교촌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항상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방면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