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최시원 (사진제공: MBC ‘그녀는 예뻤다’)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과 최시원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측은 8일 혜진(황정음 분)과 신혁(최시원 분)이 단둘이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모습이 담긴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혜진과 신혁은 의남매인 듯 연인인 듯 알쏭달쏭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한옥이 즐비한 거리 곳곳을 누비고 있는데, 마치 스틸에서 웃음소리가 음성지원 되는 듯 유쾌함이 철철 흘러넘친다.

특히 신혁은 다리 한 짝을 든 채 엉성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혜진의 모습을 몰래 사진에 담으며 폭소를 터뜨리는 모습. ‘포복절도’라는 단어를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신혁의 모습에서 특유의 넉살 매력이 담뿍 묻어난다.

이 장면은 서울 북촌에서 촬영된 것으로 이날 황정음과 최시원의 촬영을 구경하기 위해 구름인파가 모여들어 ‘그녀는 예뻤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황정음과 최시원은 촬영 중간 중간 관광객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갔다는 전언이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