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터미널 동편에 93개 브랜드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 화장품·향수 매장. (제공: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 화장품·향수 매장. (제공: 신라면세점)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면세점에서 화장품·향수 매장을 정식 개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개장한 매장은 제1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93개 브랜드 규모의 화장품·향수 매장이다. 코로나19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가심비 향기 뷰티템 브랜드와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로 구성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최초이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와 상품들도 있다.

펜할리곤스, 라티잔 퍼퓨머,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논픽션 등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의 생생함을 담아 인기가 높은 ‘라티잔 퍼퓨머’는 공항에서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 아시아 최초의 공항 면세점을 단독으로 오픈했으며, 향 브랜드 ‘탬버린즈’ 또한 공항 신라면세점에 입점했다.

K-뷰티 인기 브랜드 ‘논픽션’은 트래블 세트 상품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출시한다.

또한 에스티 로더는 공항 면세점 중 유일하게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만 고객 체험형 서비스에 특화된 ‘리-뉴트리브 럭셔리 서비스 상담바’를 매장 내에 설치해 방문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화장품·향수 매장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조말론 런던, 라메르, SK2, 지방시 뷰티, 딥티크, 바이레도, 에르메스 퍼퓸 등 브랜드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과 신라베어 키링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