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취업동스쿨(대표 나준규)은 한국수력원자력에서 발표한 2015년 하반기 인턴사원모집 시험에 대비하는 인적성 동영상 강좌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취업동스쿨의 ‘2015년 하반기 한국수력원자력 NCS 필기시험’ 동영상강좌는 이론과 문제적응력을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는 강의다. 이번 한국수력원자력 NCS시험을 대비해 단기간에 총정리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신청자는 인적성 동영상 강의와 함께 ‘리얼면접’ 온라인 모의면접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업에 사용되는 교재에는 NCS 문제 분석을 통해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예상문제를 수록하여 향후 시행될 시험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취업동스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수력원자력은 오는 21일까지 서류를 접수할 예정이며 채용규모는 사무(16명), 기계(38명), 전기전자(60명), 통신(10명), 원자력(14명), 화학(9명), 토목(4명), 건축(4명), 전산(5명), 지역(40명)으로 총 200명이다.

지역모집은 고리·한빛·월성(방폐장유치지역 포함)·한울 등 4개 원자력본부, 영덕(천지원전 예정지역), 수력·양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토목, 건축, 전산직은 지역모집을 미시행하며, 지역모집단위 응시자격이 있는 사람도 본인 의사에 따라 일반모집단위에 응시 가능하다.

약 5개월의 인턴사원 근무 후 평가결과를 반영해 정규직 전환할 예정이다. 직군별(사무+전산 / 기타 기술직군 통합) 하위 약 3% 인원은 정규직이 탈락된다. 보수는 정규직 직원 임금의 80% 수준이다.

1차 필기시험은 오는 31일 실시될 예정이며, 합격자에 한해 올 12월 중 면접이 이뤄질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홈페이지(http://www.khnp.co.kr/RECU)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