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미니 3집 앨범 발매 기념
한정 랜덤 포토가드 증정 이벤트 진행

타임스퀘어 싸이커스(xikers) 팝업스토어 안내 이미지. (제공: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싸이커스(xikers) 팝업스토어 안내 이미지. (제공: 타임스퀘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가 오는 17일까지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xikers)의 미니 3집 앨범 ‘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돌 프로모션 공간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타임스퀘어가 오는 9~17일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아이돌 그룹 싸이커스의 미니 3집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싸이커스는 지난 2023년 3월 데뷔한 보이그룹으로 데뷔 12일 만에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하는 등 이례적인 성적을 보여주며 5세대 K팝을 이끌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팝업은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싸이커스의 새 미니 앨범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이색 콘셉트의 포토존, 포토부스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팝업 오픈 기념으로 싸이커스 앨범 구매 시 랜덤 포토카드 1종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팝업 1주 차인 오는 13일까지는 HIKER ver. 또는 TRICKY ver. 앨범 1장 구매 시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카피바라 ver. 9종 중 랜덤 1종’, 앨범 2장 구매 시 ‘유닛 포토카드 3종 중 랜덤 1종’이 증정된다.

그리고 팝업 2주 차인 오는 14~17일에는 HIKER ver. 또는 TRICKY ver. 앨범 1장 구매 시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 멋쟁이 토마토 ver. 9종 중 랜덤 1종’, 앨범 2장 구매 시 ‘유닛 포토카드 3종 중 랜덤 1종’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싸이커스의 친필 사인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되는 ‘스페셜 사인 카드 이벤트’, 제한 시간내 트리키 하우스에서 문제를 풀고 2개의 방을 탈출하면 트리키 카드가 증정되는 ‘방탈출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담당한 김동은 타임스퀘어 주임은 “싸이커스의 새 미니 앨범 발매 기념 오픈한 팝업은 타임스퀘어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다”며 “K 팝 팝업스토어가 많은 호응을 얻는 만큼 타임스퀘어에서도 앞으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