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헤옥 기자] 2일 ‘배민배달’ ‘제나벨’ 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배달의민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배민배달은 알뜰배달과 OOOO 두 가지 배달 방식 중 선택할 수 있어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ㅈㅂㄷ)”이다.

정답은 ‘한집배달’이다.

다른 퀴즈는 “배달의민족에서는 3월 3일까지 OOOO이 최대 5천원 할인 중이에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ㄴㄴㅊㅋ)”이다.

정답은 ‘네네치킨’이다.

다른 퀴즈는 “배민이 직접 배달하는 OOOO 쿠폰으로 주문할 때마다 할인 받아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ㅂㅁㅂㄷ)”다.

​정답은 ‘배민배달’이다.

다른 퀴즈는 “배달의민족에서는 3월 3일까지 OOOO이 선착순 5천원 할인 중이에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ㄴㄹㅌㄷ)”다.

정답은 ‘노랑통닭’이다.

다른 퀴즈는 “더 새로워진 배민배달은 저렴한 OOO으로 주문할 수 있는 가게들이 많아졌어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ㅂㄷㅌ)”다.

정답은 ‘배달팁’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

‘제나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강남 피부 왁싱 샵에서도 붉은 기 진정으로 사용한대요.’‘피부 진정에 너무 탁월해요.’

제나벨이 양배추 수분크림 1+1 행사를 합니다. 무려 2개에 1만 원대입니다! 역대 최저가로 가져온 행사인 만큼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수분크림에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양배추 추출물이 OOO,OOOppm 함유되었습니다. (힌트: 숫자)”다.

정답은 ‘730000’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