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연합작전. (제공: 이마트)
삼겹살 연합작전. (제공: 이마트)

[천지일보=양효선 기자]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등 이마트 3사가 삼겹살데이(3월 3일)를 맞아 ‘연합 작전’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는 내달 2∼3일 1등급 삼겹살과 목심 국내산 냉장 상품을 100g당 1180원에 1인당 2팩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내달 1∼7일 일주일간 칼집, 무항생제, 얼룩도야지 등의 브랜드 삼겹살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한다.

이마트는 삼겹살과 위스키 조합인 ‘삼스키’ 트렌드를 제시하며 주말 3일간 위스키 할인행사도 한다. ▲하이볼로 즐길 수 있는 ‘코퍼독’ ▲버번위스키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1792 스몰배치 버번’ ▲글렌그란트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글렌그란트 15년’ 등을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은 내달 3일까지 한돈위크 행사를 통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국내산 냉장 삼겹살·목심 상품을 정상가에서 각 1만원 할인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내달 3일까지 한돈 냉장·냉동 삼겹살과 목살을 최대 50% 할인하고 한돈과 어울리는 수입 맥주 500㎖ 4캔을 8000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내달 15일까지 보름간 삼겹살데이 열기를 이어간다. 삼겹살을 활용한 이색상품인 ‘오삼불고기김밥’과 ‘고깃집 후식볶음밥’을 선보인다.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 3사가 마트, 슈퍼, 편의점까지 채널별 고객 선호가 높은 상품으로 삼겹살 등 먹거리 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주말 행사장을 방문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