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8일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출시 기념 한정]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 49% 할인 이벤트 OPEN! 선착순 단 99명 한정 혜택

시중 아몬드 초코볼과 다르게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합성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감미료인 알룰로스로 초콜릿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렸습니다.

ZERO 칼로리로 속이지 않고 ZERO OO OO로 더 건강하고 맛있는 초코볼입니다. OO OO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혈당지수’다.

다른 퀴즈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의 초콜릿에 함유된 알룰로스는 OOO, 건포도 등 자연에서 추출한 0kcal 천연감미료입니다. 설탕 대비 칼로리가 70~80% 낮고 혈당 지수에 영향을 주지 않아서 당 걱정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무화과’다.

​다른 퀴즈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고품질의 100% 캘리포니아 아몬드를 사용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등급인 OOO 품종을 사용하였는데요. 씹을수록 더해지는 초콜릿과 아몬드의 달콤한 조화를 느껴보세요! 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넌패럴’이다.

​다른 퀴즈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은 설탕ZERO 천연감미료로 초코볼의 달콤함은 그대로 살리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까지 넣은 건강하고 맛있는 저당 간식인데요. OO OO 중 입터짐 방지 간식이 필요하신 분께 추천드립니다. OO 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식단관리’다.

​다른 퀴즈는 “로코초코 아몬드 초코볼에 함유된 기능성 원료 중 바나바잎 추출물은 OO OO OO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설탕ZERO 천연감미료로 초코볼의 달콤함은 그대로! 기능성 원료로 기능성까지 UP! OO OO 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식후혈당상승’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귀농귀촌 그린대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농업창업’ ‘청년농업’ ‘자가진단’ ‘그린대로스토리’ ‘농촌에서 살아보기’이다.

‘마미케어 율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의이인’ ‘청주’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