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 출시 전 1200개 한정으로
내달 2일 에노테카 4개 점포서 진행

아사히 쇼쿠사이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 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쇼쿠사이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 이미지. (제공: 롯데아사히주류)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롯데아사히주류가 오는 3월 2일 생맥주캔 제2탄 ‘아사히 쇼쿠사이’의 출시 전 사전 증정 이벤트를 에노테카 코리아의 4개 점포(수도권)에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사히 쇼쿠사이는 롯데아사히주류가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고품질 와인을 수입 판매하며 수도권을 중심으로 점포를 전개하는 와인샵 에노테카코리아(ENOTECA) 주식회사와 오는 3월 5일 한국에서 수량 한정으로 출시하는 제품이다.

작년 일본에서 편의점 한정으로 테스트 판매된 아사히 쇼쿠사이는 내달 5일 일본에서 전 채널 확대 출시되는 것에 맞춰 한국에서도 같은날 수량 한정으로 첫 출시된다.

‘캔을 개봉하는 순간 솟아오르는 아름다운 거품과 화려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한 단계 위의 프리미엄 맥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화제의 신상품을 한발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서 프리미엄 와인샵으로 인기인 에노테카 코리아에서 정식 출시 전인 3월 2일 선착순 1200명 한정으로 사전 증정 이벤트가 실시된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에노테카코리아와 아사이 쇼쿠사이가 소구하는 프리미엄한 이미지가 부합해 이번 협업 이벤트가 실현됐다고 설명했다.

총 4개의 에노테카 코리아 점포에서 이벤트가 진행되며 1개 점포당 선착순 300명(총1200명)에게 아사히 쇼쿠사이 340㎖ 1캔이 증정된다.

정식 출시되는 3월 5일에는 에노테카코리아 점포를 포함한 전국 CVS, Hyper, SSM 등의 유통채널에서 아사히 쇼쿠사이를 구입할 수 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에노테카코리아와 세계로부터 선별된 상품의 수입·판매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