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0일까지 10만원 상당 SIV 쿠폰팩 제공

에스아이빌리지×런드리고 봄맞이 새단장 프로모션.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런드리고 봄맞이 새단장 프로모션.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오는 3월 10일까지 모바일 세탁 서비스 플랫폼 ‘런드리고’와 함께 봄맞이 새단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봄맞이 준비를 겨냥한 것으로 봄옷 쇼핑과 겨울옷 세탁 혜택을 동시에 누릴 좋은 기회다. 프로모션은 에스아이빌리지와 런드리고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각 멤버십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에스아이빌리지에서는 봄맞이 쇼핑 지원을 위해 전 고객 대상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대상 브랜드에 한해 8만, 15만, 5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 2만, 7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쇼핑백 쿠폰 3종으로 행사 기간 중 1회 발급 가능하다.

봄맞이 옷장 정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세탁 지원금도 쏜다. 에스아이빌리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만 포인트(5명), 5만 포인트(30명), 1만 포인트(300명) 등 런드리고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세탁 포인트가 지급된다.

런드리고 앱에서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내달 10일까지 런드리고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에스아이빌리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에스아이빌리지 10만 e포인트(5명), 5만 e포인트(30명), 1만 e포인트(300명)가 증정된다. e포인트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런드리고에서 프리미엄 세탁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에스아이빌리지 15% 쇼핑백 쿠폰이 제공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위해 브랜드와 아이템을 엄선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도 마련했다. ▲해외 유명 컨템포러리 브랜드 24SS 시즌 신상품 ▲새 출발 아이템 기획전 ▲봄맞이 환절기 스킨케어 기획전 ▲자주 신상 파자마 컬렉션 ▲자주 봄 신상 패션 등 브랜드별 맞춤형 행사가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세탁 서비스와 연계한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 옷을 장만하면서 겨울옷 정리를 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