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X 보담 작가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공: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 X 보담 작가 아트 컬래버레이션. (제공: 타임스퀘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드로잉 작품을 즐기며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보담’과 협업을 통해 봄기운을 가득 담은 작품 ‘봄의 왈츠’를 선보인다. 봄의 왈츠는 따뜻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그림체가 돋보이는 드로잉으로 타임스퀘어는 방문객들에게 설레는 봄기운을 전하고자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몰 건물 내외부 디스플레이 공간을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감성적인 드로잉으로 주목받는 일러스트레이터 보담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사운드트랙2’, tvN 시사 교양 프로그램 ‘어쩌다어른’의 포스터 일러스트, 독일 가전 브랜드 보만코리아와 협업한 레시피 일러스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드로잉 작품과 함께 타임스퀘어는 오는 29일까지 봄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방문객들을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바디케어 브랜드 ‘러쉬’는 전 상품 최대 50% 할인하는 프레쉬세일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나이키, 노스페이스, 뉴발란스, 리바이스, 닥터마틴 등의 브랜드도 봄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나이키는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하고 리바이스는 OLD LVC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가방, 신발을 포함한 키즈 신학기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며 뉴발란스는 가방 구매 시 라인 캐릭터 콜라보 키링을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마틴은 Back To School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일부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타임스퀘어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이해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물론 가족 단위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결 포근해진 날씨에 친구, 가족, 연인 등과 함께 놀러와 설레는 봄나들이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