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5일 ‘일회용 수세미’ ‘나만의닥터 만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일회용 수세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6000원 무료배송 OO% 할인”이다.

정답은 ‘62’이다.

‘나만의닥터 만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나만의닥터 만보기에서는 1만 걸음에 하루 OOO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100걸음만 걸어도 캐시가 터지는 포인트박스를 받을 수 있고, 1만 걸음 걸으면 포인트박스 20개를 매일 받을 수 있어요! 만보기에 더해서 출석 체크만 해도 일주일이면 네이버페이 교환! 캐시워크랑 같이 쓰고 리워드 더 많이 벌어요!”이다.

정답은 ‘250’이다.

다른 퀴즈는 “나만의닥터 만보기로 1만 걸음 걷고 하루 250캐시 받자! OOO걸음만 걸어도 캐시가 터지는 포인트박스를 받을 수 있고, 1만 걸음을 걸으면 무려 포인트박스 20개를 매일 받을 수 있어요! 만보기에 더해서 출석 체크만 해도 일주일이면 네이버페이 교환! 캐시워크랑 같이 쓰고 캐시 더 많이 벌어요!”이다.

정답은 ‘100’이다.

다른 퀴즈는 “나만의닥터 만보기에서는 1만 걸음에 하루 250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100걸음만 걸어도 캐시가 터지는 포인트박스를 받을 수 있고, 1만 걸음을 걸으면 무려 포인트박스 OO개를 매일 받을 수 있어요! 일주일이면 네이버페이 교환! 캐시워크랑 같이 쓰고 캐시 더 많이 벌어요!”이다.

정답은 ‘20’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