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옥순, 연봉 발언 논란 사과(출처:  SNS)
‘나는 솔로’ 18기 옥순, 연봉 발언 논란 사과(출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18기 옥순이 방송 내용 중 소방관 남성 출연자의 연봉을 언급한 장면에 대해 재차 사과했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은 9일 인스타그램에 “지난 논란에 대해 늦게나마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며 “방송에서 보인 저의 미숙한 발언과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으신 부분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방송 중 누군가를 비하하거나 폄하하고자 하는 의도는 전혀 없었으며 진심을 다해 임했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다”라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미숙한 부분들에 대해 충분히 반성하고 앞으로 더욱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나는 솔로’ 18기 옥순은 “그렇지 않은 부분에 대해 저를 포함해 지인과 가족들을 악의적으로 비방, 공격하시는 분들은 더 이상 방관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 가족과 지인들이 정신적으로 고통을 겪고 있다, 사실과 다른 억측의 악성 댓글 및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나는 솔로’ 18기 옥순은 지난 1월 24일 방송된 ‘나는 솔로’에서 다른 여자 출연자와 대화를 나누다가 소방공무원인 영식에 대해 “나 좀 속물 같다, 영식과 대화하는데 어느 순간 영식의 연봉을 따지고 있더라” “그런 생각을 하니까 오빠가 아니라 동생처럼 느껴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옥순은 “연봉이 적어서 영식님을 동생이라고 얘기한 것처럼 나왔다”라며 “영식님이 놀랄 정도로 순수한 모습을 보여줘서 그런 의미로 오빠가 아니라 내가 챙겨줘야 할 것 같은 동생 같다고 한 건데 편집이 그렇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영숙님과 연봉 이야기했을 때 마이크를 다 수거하셔서 촬영인지 몰랐다”라며 “연봉이 적다는 말이 중요한 게 아니라 연봉에 고민하는 나에 대한 자책이었다. 비하성 발언이 아니었는데 곡해되어서 힘들었다”라고 해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