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팔이 마지막회’ 박현숙, 종영 소감 전해 “좋은 역할로 마무리 다행” (사진출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박현숙이 마지막까지 ‘반전의 인물’로 활약하며 의미 있는 해피엔딩을 맞았다.

박현숙은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에서 여진(김태희 분)의 저택을 관리하는 집사 역을 맡아 ‘핵심 키’를 쥔 인물로 꼽히며 열연을 펼쳤다.

그동안 채영(채정안 분)과 여진 사이를 넘나들며 여진을 회장 자리에서 끌어내리려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조력하는 듯한 모습으로 ‘최고의 1분’을 기록하는 등 극 중 긴장감을 더했던 것.

하지만 지난 1일 방송된 ‘용팔이’ 마지막회에서는 간암 2기로 생명이 위중한 여진에게 자신의 간을 이식하며 희생하는 장면으로 훈훈한 반전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이끌어 냈다.

박현숙은 이날 ‘용팔이’ 마지막 회를 끝으로 각별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밤샘 촬영과 빡빡한 스케줄로 인한 피곤함 속에서도 동고동락하며 호흡을 맞춰온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아쉬움 가득한 마음을 전한 것.

박현숙은 “반전의 핵심으로 캐릭터를 보여줄 수 있었던 ‘용팔이’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잊지 못할 것 같다”며 “여운이 오래갈 것 같은 작품이다. 연기했던 캐릭터들 중에서도 더욱 특별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여진을 위한 조력자로 희생하는 모습으로 잘 마무리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박현숙은 “여집사 캐릭터를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전할 것인지 어떻게 연기할 것인지 늘 고민하며 최선을 다해 연기를 했다. 좋은 결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게 해준 시청자들에게 고맙고 감사하다”며 “드라마 ‘용팔이’를 통해 만난 사람들과 어렵고 힘든 촬영을 함께 한 모든 배우들, 스태프들과 다음 작품에서도 좋은 인연으로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현숙은 ‘용팔이’ 종영 이후 또 다른 작품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