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스피드클럽 구독자 2만명 달성기념 이벤트 포스터.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천지일보 2024.02.06.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스피드클럽 구독자 2만명 달성기념 이벤트 포스터. (제공: 국민체육진흥공단) ⓒ천지일보 2024.02.06.

[천지일보=김정자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 경륜경정 유튜브 채널 ‘스피드클럽(SPEED CLUB)’ 구독자 2만명 달성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에서 경륜·경정 스피드클럽을 구독한 후, 설문에 구독 인증샷과 함께 응원 한 마디를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경륜경정 유튜브 채널 스피드클럽은 경륜경정 경주영상을 비롯해 경륜 경주 분석 라이브방송 ‘스피드 라이브’와 선수 토크쇼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경륜경정에 대한 대중 이해도를 높이고 건전레저 산업으로서의 가치와 성과를 알리고 있다.

특히나 올해는 한국경륜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한국경륜의 발자취와 한국경륜을 빛낸 스타선수를 만나보는 다양한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경륜·경정을 성원해주시는 고객 여러분 덕분에 구독자 2만 명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많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앞으로 재미있는 콘텐츠와 고객참여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