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 본캐 테스트’ 완료하면 100% 경품 지급

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 이벤트. (제공: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천지일보 2024.02.02.
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 이벤트. (제공: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천지일보 2024.02.0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디지털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김영석)이 현대인의 생활 질환을 보장하는 새로운 보험 상품인 ‘(무)라플 365 미니보험’ 출시를 기념한 ‘라플 본캐 찾기 Ready’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플 본캐 찾기 테스트’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중 하나를 100% 지급하고 추가로 ‘라플 365 미니보험’ 보험료 계산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까지 제공한다.

‘라플 본캐 찾기’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생활 유형을 알아보고 이에 딱 맞는 ‘라플365 미니 보험’ 플랜을 추천받을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무)라플 365 미니보험’은 현대인이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대상포진·통풍·갑상선기능저하증 등 일상의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현대인 생활 맞춤 보험이다.

특히 특정 질환이나 손해를 주 계약과 특약의 방식으로 개발하던 기존 보험상품과는 달리 라이프플래닛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급부 조합형 상품 개발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첫 번째 상품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더 깊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보장 급부를 플랫폼에 미리 준비해 상품 컨셉이 확정되면 필요한 보장 급부를 구성해 신속히 상품으로 출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최근 들어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나 식습관 등으로 인해 대상포진·통풍 등 일상에서 얻는 면역 질환이 많은데 이를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현대인 생활에 딱 맞춘 실용적인 보험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더 쉽게 ‘라플 365 미니보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