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판매 및 소비자 이벤트 진행
혼·천년약속 등 17가지 주류 판매

부산 탑마트에서 골든블루가 진행하는 위스키 시음 행사. (제공: 골든블루)
부산 탑마트에서 골든블루가 진행하는 위스키 시음 행사. (제공: 골든블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골든블루가 탑마트 부산 신평점에서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과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올드캐슬(Old Castle)’의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서원유통에서 운영 중인 탑마트는 부울경 지역 기반의 기업형 슈퍼마켓으로 198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77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이벤트를 도입해 고객을 유치하는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성장 전략으로 영남지역 대표 유통업체로 자리 잡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신년을 맞아 소비자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마트 내 위치한 주류매장에 매대를 설치하고 시음 행사와 함께 제품 판매 및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 1’ 니트(Neat, 상온에 있던 술에 아무것도 섞지 않고 있는 그대로 마시는 방법)와 ‘올드캐슬’이 활용된 다양한 하이볼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시음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오후 2~8시에 진행된다.

특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기존에 쉽게 구입할 수 없었던 다채로운 ‘카발란’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 1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 바리끄 싱글 캐스크 스트렝스 등 총 7종의 카발란 제품이 판매된다.

이 외에도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올드캐슬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맥코넬스 ▲혼 ▲천년약속 등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종의 제품을 시음 행사장 옆 매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부산 향토기업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탑마트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통해 지역민들이 지금까지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