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단독 론칭쇼서 1만개 전량 매진
5일 오전 6시 NS홈쇼핑 2차 방송 진행 예정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NS홈쇼핑 론칭 방송 화면. (제공: CJ제일제당)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NS홈쇼핑 론칭 방송 화면. (제공: CJ제일제당)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CJ웰케어가 신제품 ‘카무트® 곡물콤부효소’가 TV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량 완판되는 성과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CJ웰케어는 지난달 30일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효소 제품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를 선보였다. 이날 편성 시간인 60분이 끝나기 전에 준비 물량 1만개 매진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첫 방송이 종료됐다. 이는 출시 1개월 누적 판매량과 같은 수치로 출시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와 흑미, 율무, 서리태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가 배합돼 만들어진 제품으로 탄수화물 중심의 한국인 식습관에 맞춰 홈쇼핑 제품 중 최대 역가 수치인 1포당 총 73만 2000유니트(unit)의 높은 효소 활성도로 개발됐다. 또한 CJ만의 특허 저분자 공법이 적용돼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오는 5일 오전 6시 NS홈쇼핑에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한 효소 활성도와 섭취 편의성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CJ웰케어의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