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시민의 건강 응원

화성시의회가 지난달 31일 화성시 실내배드민턴장(화성시 동탄신리천로)에 참석했다. (제공: 화성시의회) ⓒ천지일보 2024.02.01.
화성시의회가 지난달 31일 화성시 실내배드민턴장(화성시 동탄신리천로)에 참석했다. (제공: 화성시의회) ⓒ천지일보 2024.02.01.

[천지일보 화성=김정자 기자] 화성시의회가 지난달 31일 화성시 실내배드민턴장(화성시 동탄신리천로)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유재호 의회운영위원장, 이은진 기획행정위원장, 이해남 교육복지위원장, 위영란, 김상균, 김상수, 배정수, 이용운, 송선영, 김영수, 전성균의원, 도의원, 사회단체장, 지역주민 등 각계각층 내·외빈들이 참석해 동탄 시민의 건강을 응원했다.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은 이날 축사에서 “오랜기간 시민의 염원으로 탄생한 화성시 실내배드민턴장의 개관식을 축하드리며 개관이 되기까지 노력해주신 의원님들과 시,도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화성시가 전국종합체육대회를 유치 중인데 실내배드민턴장이 경기장 확장의 한 축이 될 것 같다. 전국체전을 치르기 좋은 장소로 점검하면서 타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화성시의 자부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화성시 실내 배드민턴장은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4천60여㎡ 규모로 내부에는 배드민턴 코트 20개, 휴게실, 탈의실 등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12월 8일 임시 개관해 무료로 운영됐으나, 2월 1일부터 유료로 전환된다. 시설 개방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 주말·공휴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현장의 발권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