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디오스타’ 레드벨벳 슬기, 인생 최고의 일탈은 무엇?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라디오스타’에 레드벨벳 슬기가 출연해 ‘살인애교 퍼레이드’로 모두를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30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박경림-진이한-슬기(레드벨벳)-그레이가 출연하는 ‘변화무쌍’ 특집이 진행된다.

MC들의 소개에 이어 등장한 슬기는 떨리는 마음에 더듬거리며 풋풋함을 머금은 귀여운 인사를 전한 뒤, 4MC와 게스트들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폭소하는 순수한 매력으로 스튜디오를 한층 밝게 만들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애교만점인 슬기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슬기는 입을 귀엽게 내밀고 브이를 한손을 마치 토끼처럼 머리에 갖다 대기도 하고, 아기처럼 잼잼을 하듯 주먹을 쥔 두 손을 앞으로 내밀고 활짝 웃고 있어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슬기는 애교를 부린 뒤 “으~ 죄송합니다. 진짜 못 하겠어요~”라며 오글거림을 호소했으나 그 모습이 더 귀여워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진짜 귀엽다~”라는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슬기는 어떤 사랑스러운 애교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요미’ 슬기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개인기와 에피소드는 30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