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김재중 SNS)
(출처: 김재중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동방신기 멤버 출신 가수 김재중이 팬들을 태우고 연예인의 사생활을 쫓는 이른바 ‘사생 택시’를 공개 저격하고 나섰다.

김재중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공연장 밖 길가에 세워진 승합차들을 찍은 영상을 올리며 “구간마다 기다리는 사생택시들, 손님이 쫓아가달래서 가야 한다는 드라이버들…정말 프로다운 프로세스는 여전하더라”라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시대가 바뀌었다”며 “어제 차량 6대 전부 블랙박스 영상포함, 촬영하여 앞으로도 더 수집할 예정이다. 사생활과 인간의 고통을 수집하는 당신들은 큰 처벌을 받길 바란다”며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그는 “‘재중씨가 결혼하면 식장에도 꼭 찾아가겠다’라는 무서운 한 마디를 아직도 기억한다”며 “잘 지켜주셔서 꼭 징역사셨으면 좋겠다. 20년… 딱 여기까지만 하자”고 썼다.

그러면서 “당신들 돈벌이에 도망 다니는 도로 위의 시간…. 이제 놓아줄 때도 되지 않았나?”라고 마무리했다.

김재중은 이튿날 새벽에도 사생택시 기사로 추정되는 이와 대화 나눈 영상을 올리며 “우리 후배들은 같은 일을 겪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영상에서 김재중은 기사를 향해 “뒤풀이 장소는 되는데, 집 앞은 오지 말라”라고 덧붙였다.

그는 중국·일본어로 ‘아직도 좋아하는 스타를 TV로만 보고 있습니까? 드라마와 영화 촬영 현장에서 직접 스타를 만나보세요’라고 적혀 있는 사생택시 광고 문구도 함께 게시했다.

그는 “(사생택시 운영사는) 법 앞에선 고객들에게 책임을 전가할 것”이라며 “이래서 사생택시를 타는 사람보다 운영사가 더 악질이라는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김재중의 소속사 측은 “사생택시는 20년간 반복되고 있다”며 “도가 지나쳐 법적 조치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