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출시를 기념해 ‘신한 슈퍼SOL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출시를 기념해 ‘신한 슈퍼SOL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 신한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출시를 기념해 ‘신한 슈퍼SOL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는 국내‧외 전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3%를 월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생활 영역(이동통신요금 후불교통카드 도시가스) 이용 시 1.7%를, 쇼핑 영역(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11번가 G마켓 옥션 쿠팡 티몬 위메프) 이용 시 0.7%를, 해외 가맹점 이용 시 0.7%를 추가로 적립해, 최대 2%까지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 적립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며 신한은행 결제 계좌 연결 시 제공된다.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다. 

신한카드는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월 29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신한 슈퍼쏠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25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및 세부 사항 확인은 신한 슈퍼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출시를 기념해 신한 슈퍼SOL 체크카드를 리뉴얼 출시했다”며 “신한 슈퍼SOL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