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티드 셀렉션 9호. (제공: 애경산업)
리미티드 셀렉션 9호. (제공: 애경산업)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애경산업이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최근 높아진 물가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를 갖춘 선물세트부터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환경을 생각한 선물세트,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 등을 준비했다.

애경산업은 가성비와 환경까지 생각한 일체형 선물세트인 ‘리미티드 셀렉션 9호’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를 출시했다. 일체형 선물세트는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구성품인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금속 스프링이 포함된 펌프 형태 대신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 형태로 적용하며 플라스틱의 재활용성을 높이고 동시에 플라스틱 사용량도 절감했다. 이에 더해 리미티드 셀렉션 9호에 사용된 샴푸 용기를 기존 유색 PET에서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PET로 변경하며 재활용 등급을 개선시켰다.

리미티드 셀렉션 9호는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와, 비누 등을 담았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진한 퍼퓸 향을 담은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실속’ 선물세트는 케라시스, 2080, 샤워메이트 등 애경산업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실속있게 구성한 종합 선물세트다.

설렘 13호는 케라시스의 퍼퓸 샴푸와 린스, 2080의 치약과 칫솔, 샤워메이트 바디워시 등으로 실속있게 구성했다. 설렘 34호는 종합 라인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 구성에 더 해 개인위생을 중시하는 분들을 위한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핸드워시 등을 추가 구성했다. 특히 설렘 34호는 풍성한 구성과 함께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했다.

애경산업은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을 위해 산양유, 프로폴리스 등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자연의 밀크 컬렉션 31호는 소비자들이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콘셉트로 기획된 선물세트로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 효과를 높인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D1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 트리트먼트’와 프로폴리스 및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2080 프로폴리투스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