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6일 ‘픽스 전기팬히터 온풍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픽스 전기팬히터 온풍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효율적인 저전력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는 3초 만에 최대 60도까지 쾌속난방이 가능하며, 화상 위험 없는 열분리 설계뿐 만 아니라 열에 강한 고급 OO OO을 사용해 열로 인한 변형도 없습니다.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ㄴㅇㅈㅈ)”다.

​정답은 ‘내연재질’이다.

​다른 퀴즈는 “픽스 팬히터 온풍기는 효율적인 OOOW 저전력 설계로 전기세 부담 없이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력 사용이 많은 캠핑과 차박에서도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600’이다.

​다른 퀴즈는 “일산화탄소 발생 없이 3초 만에 급속 난방되는 저전력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는 항공기 기내 난방 시스템 PTC히터 설계를 채택했으며, 쓰러져도 걱정 없는 자동 전원 차단 장치와 화상 위험 없는 독립적인 O OO설계가 도입되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ㅂㄹ)”다.

​정답은 ‘열분리’다.

​다른 퀴즈는 “고가의 항공기에서 사용하는 PTC 히터 설계로 제작된 픽스 팬히터 전기 온풍기는 예열 필요 없이 단, 3초 만에 따뜻한 바람이 송풍구에 배출되며 따뜻한 열기를 밀어주는 토네이도 OO OO 모터로 모든 공간을 따뜻하게 바꿔줍니다.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ㄱㄱ ㅅㅎ)”다.

정답은 ‘내연재질’이다.

다른 퀴즈는 “예열 없이 3초 만에 급속 난방이 가능한 픽스 전기 팬히터 온풍기는 산소를 태우지 않아 일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는 직류 가열 방식 설계를 채택해 밀폐된 공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최고급 난방 시스템 OOO 히터로 설계 되었습니다. OOO에 들어갈 영어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PTC’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삼성화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인터넷’ ‘12’ ‘보험료’ ‘365’ ‘아메리카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