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출처: SNS)
박민영(출처: SNS)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배우 박민영이 “진심은 반드시 통한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박민영은 15일 오후 자신의 SNS에 “Sick of it all. 하지만 진심은 반드시 통한다는 말을 믿고 이제 나는 콩알들을 지켜줄 단단한 마음이 생겼어요. 걱정마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민영은 왕관을 쓴 채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검찰 공소장을 근거로 박민영이 지난 2022년 7월 강종현으로부터 2억 5000만원을 입금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내고 “기사에 언급된 2억 5000만원 역시 A 씨에 의해 박민영의 계좌가 사용된 것일 뿐 박민영의 생활비로 사용된 것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소속사는 “2023년 2월경 강종현씨가 박민영 배우의 계좌를 차명으로 사용한 사실과 관련하여 검찰에서 참고인 조사를 받았으며, 이를 통해 박민영 배우가 불법적인 일에 가담하거나 불법적인 이익을 얻은 사실이 없다는 점을 명백히 밝혔다”고 말했다.

이어 “박민영 배우는 지난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사실이 아닌 내용들로 오해를 많이 받았다. 많은 분들의 질타를 받아들이며 여러 모로 신중하지 못하게 행동한 점에 대하여 많은 후회와 반성을 했다. 더 이상 근거 없는 흠집내기 식의 의혹제기로 박민영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민영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남편과 불륜녀 친구에게 복수하는 ‘강지원’역으로 열연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