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가 통합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있다. (제공: 양평군청) ⓒ천지일보 2024.01.08.
전진선 양평군수가 통합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고 있다. (제공: 양평군청) ⓒ천지일보 2024.01.08.

[천지일보 양평=김정자 기자] 경기 양평군이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양평청년회의소(회장 이선명), 양평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민태근) 공동 주관으로 양평군기관장협의회를 초청해 지난 5일 소노휴 양평에서 통합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선 군수를 비롯해 관내 기관 및 사회단체 내빈과 청년회의소 회원,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서는 민태근 회장, 이선명 회장의 개회사와 주요 내빈의 신년사, 떡케이크 절단식에 이어 양평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기원하는 전진선 군수, 황선호 양평군의회 부의장, 김용녕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장의 건배제의와 함께 새해 덕담을 나누며 양평군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전 군수는 “청년과 여성, 양평군의 각 기관·사회단체가 한자리에 모여 소통 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긍정적인 변화와 성공을 이끄는 푸른 용의 기운으로 관내 기관단체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행복과 기대를 채워가는 매력양평을 함께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