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임원 위한 토탈 솔루션’ 제공

(제공: 휴넷)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오는 17일 오후 2시에 ‘CEO와 임원을 위한 토탈솔루션’을 주제로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휴넷은 송재용 서울대 경영대학 교수를 초청해 ‘2024 경제전망 및 CEO·임원 대비 전략’ 강연을 진행한다. 송 교수는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 경영 전문가로, 2024년 전망과 함께 CEO 및 임원들을 위한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CEO·임원을 위한 토탈 솔루션 ▲휴넷CEO 및 Executive MBA 소개 등의 세션이 마련돼 있다.

한편 휴넷은 1월 중 CEO 및 임원 성장 토탈 솔루션 ‘휴넷CEO’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넷CEO’는 임원 대상의 이그제큐티브 서비스로, 세계 최고 수준의 리더 양성을 위한 프리미엄 인사이트, 임원들 간 네트워크, 임원 코칭 등을 제공한다.

‘휴넷CEO’는 인사이트 콘텐츠를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비롯해, C레벨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 ‘Executive MBA’, 트렌드 및 산업 전망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포럼’, 글로벌 혁신 기업의 투어와 학습을 함께 하는 ‘인사이트 투어’, ‘C레벨 코칭 솔루션’ 등으로 구성된다.

휴넷은 매월 기업교육 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라이브 세미나 ‘월간 휴넷’을 개최해, 기업교육의 핵심 화두를 공유한다. 지난해 진행된 대표 주제로는 ‘ChatGPT 기업교육’, ‘스킬 베이스트 러닝’, ‘하이브리드 러닝’, ‘리더십 교육’ 등이 있다.

휴넷 관계자는 “2024년 첫 세미나인 만큼 기업을 이끌어가는 핵심 리더들의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주제를 준비했다. 임원들의 학습과 성장, 비즈니스 성공의 키를 찾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휴넷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석자들에게는 강의 교안과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