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 플라이트 for 카카오 (사진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가 민족 명절 한가위를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게임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에서는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배경음악(BGM)과 한복을 입은 몬스터 용들이 등장하는 등 색다른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3주년 한정판 새끼용과 수정 30개를 지급하며, 오는 10월 4일까지 ‘나방맨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큰 별 스테이지’를 통해 비행, 탐험 등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별을 모으면 다양한 한정판 새끼용과 아이템을 제공한다.

복고풍(Retro) 슈팅 RPG ‘엘브리사 for Kakao’는 한가위를 맞아 한복을 입은 ‘순이’ ‘콩쥐’ ‘마님 콩쥐’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고 모험가에게 새로운 코스튬을 적용할 수 있는 스킨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이달 29일까지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달파편을 모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수정 및 모험가 구슬,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의 추가 경험치와 골드를 선물한다.

모바일 전략 RPG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10월 5일까지 매일 두 시간씩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2배의 경험치와 골드를 제공하고, 송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캐릭터 뽑기권 및 골드, 수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 전설의 기사를 선택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 상품 등을 선보인다.

드래곤플라이트, 엘브리사, 나이츠오브클랜 등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넥스트플로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