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시장 “2024년, 위대한 역사의 한 페이지 장식할 것”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홍남표 창원시장이 5일 2024 창원특례시 신년인사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천지일보 2024.01.05.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홍남표 창원시장이 5일 2024 창원특례시 신년인사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천지일보 2024.01.05.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가 5일 창원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창원상공회의소와 공동으로 2024 창원특례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최재호 신임 창원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도·시의원, 기업인, 상공계 등 다양한 분야의 시민 6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학부모, 자영업자, 어르신, 청년 등 시민 9명의 새해소망 영상을 시청한 후, 홍남표 시장 신년사, 최재호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환영사, 김이근 시의회 의장 축사, 주요 내빈의 신년덕담, 축하공연, 신년퍼포먼스·합동인사가 이어졌다.

홍남표 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안정된 시정을 기반으로 혁신성장을 가속화하는 해”라며 창원국가산단 2.0은 방위‧원자력 특화단지로 조성하고, 기존 창원 국가산단은 중장기 마스터플랜을 수립해 미래 50년을 위한 대전환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중리‧봉암공단은 첨단공단으로 탈바꿈시켜 경제활력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홍 시장은 “고속화도로 건설, 도시관리계획 정비 등 미래형 도시공간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고, 청년주택 공급 확대와 새내기 지원금 신설 등 청년을 위한 매력적인 정주 여건도 갖추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해 창원이 힘차게 비상하는 모습을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부탁한다”고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