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일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객됐다.

이날 출제된 ‘소이비랩 저당두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단 99박스 한정] 소이비랩 한정수량 60% 할인! ※수량 소진 시 종료 예정※ 지금 구매 시, 역대 최저가 팩당 599원!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한 잔에 약 100알의 콩을 아낌없이 넣고 원액두유 함량을 OO.OO%까지 올려 콩의 영양분을 듬~뿍 담았습니다. 온 가족이 건강하고 달콤하게 영양 보충할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9378’이다.

​다른 퀴즈는 “[단 99박스 한정] 소이비랩 한정수량 60% 할인 역대 최저가 팩당 599원 구매 혜택! ※수량 소진 시 종료됩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대체감미료인 스테비아와 건포도, OOO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를 사용하였습니다. 소이비랩으로 당류와 칼로리 걱정없이 마음껏 달콤함을 즐겨보세요! 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무화과’다.

​다른 퀴즈는 “[99박스 한정] 소이비랩 한정수량 60% 할인! ※수량 소진 시 종료 예정※ 지금 구매 시, 역대 최저가 팩당 599원 구매 혜택!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OOO OOO을 만들었어요! 영양성분은 보존한 채 비지를 제거하고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았는데요. OOOOOO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깔끔한목넘김’이다,

이외의 다른 퀴즈 정답은 ‘특수공정’ ‘콩의영양분’이다.

아래는 앞서 출제된 퀴즈 정답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응모하기’ ‘권유코드’ ‘슈퍼쏠마이카’다 ‘5’ ‘출석체크’다.

‘메디픽미 콜라겐 트라넥 미스트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마린’ ‘트라넥삼산’ ‘주름’ ‘PDRN’이다.

‘팬마음 글로벌 투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부산벡스코’ ‘일본도쿄’ ‘한달’ ‘3’이다.

‘모바일 현금카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qr코드’이다.

‘캐시딜 육수시간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56’이다.

‘부동산 전자계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우대금리’ ‘무자격자’ ‘확정일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