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낌없는 지지와 성원 부탁”

정일구 평택시의회 의원. (제공: 평택시의회) ⓒ천지일보 2024.01.01.
정일구 평택시의회 의원. (제공: 평택시의회) ⓒ천지일보 2024.01.01.

[천지일보 평택=노희주 기자] 정일구 평택시의회 의원(기획행정위원장)이 시민의 눈과 귀가 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했다.

신년사를 통해 정일구 의원은 “2023년에는 명칭 변경과 소관 부서 개편을 거친 기획행정위원회가 명실상부한 기반을 다졌다”며 “집행부 소관 상임위원장으로서 주요 정책 기획과 관리, 예산 편성을 담당하며 평택시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고 효과적인 사업 추진과 협치를 위해 힘쓴 해”라고 밝혔다.

다음은 정일구 평택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59만 평택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평택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정일구입니다.

다사다난했던 계묘년이 아쉬움 속에 저물고 새로운 희망과 도약의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모두의 소망이 이뤄지는 행복하고 희망찬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2023년은 위원회의 명칭을 변경하고 소관 부서를 개편한 이후 기획행정위원회로서의 기반을 명실상부하게 다졌던 해였습니다. 시정 전반에 관한 주요 정책을 기획하고 조직의 관리와 예산의 편성을 주관하는 집행부 소관 상임위의 위원장으로서 평택시의 컨트롤 타워를 감시하는 동시에 원활하고 효과적인 사업 추진과 협치를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눈과 귀가 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길 바라며 그 어느 해보다 값진, 갑진년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