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생 살기·방한 용품 등 총 30여종 구성

신년이용 시리즈. (제공: 아성다이소)
신년이용 시리즈. (제공: 아성다이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아성다이소가 ‘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으로 구성돼 캐릭터 상품, 갓생(‘God’+인’생’의 합성어, 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 살기 용품, 방한용품 등 총 30여종을 선보인다.

먼저 귀여운 용 캐릭터 상품들이 준비됐다. 특히 청룡의 해를 맞은 만큼 상큼한 민트색 인형들이 눈길을 끈다. ‘신년이용 베이비 용 시팅 인형’은 선반이나 책상, 침대 등에 안정적으로 올려 둘 수 있는 시팅 인형으로 앙증맞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년이용 새해맞이 운동자극 인형’은 터질 듯한 볼륨감의 식스팩이 장착된 용 캐릭터 상품이다.

‘갓생 살기 용품’은 갓생을 사는 데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구성됐다. ‘신년이용 30일 챌린지 보드’는 새해 결심을 이루고 좋은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하루하루 달성할 때마다 스티커를 하나씩 붙이는 미션형 상품으로 모든 칸을 채우면 뒷면에 ‘내가 해냄’ 상장을 받을 수 있다.

‘신년이용 TODO 리스트’는 해야 할 일을 기록하고 완료한 후 옆으로 밀어서 한 일을 체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영양제 챙겨 먹기 등 루틴한 습관을 들이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속지 교환이 가능해 실용적이며 컬러는 러블리한 핑크와 깔끔한 화이트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색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귀여운 용 캐릭터 무드의 방한용품도 준비됐다. ‘신년이용 롱롱 방한 목도리’는 ‘쁘띠 목도리(고리가 달린 작은 목도리)’로 구멍 사이에 꼬리를 넣어주면 쉽게 풀리지 않아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재질로 이뤄졌다.

‘신년이용 프린팅 단추 담요’는 보들보들한 감촉의 담요이며 박음질 된 3개의 단추를 잠가 어깨에 툭 걸쳐주면 망토로도 사용할 수 있다. ‘신년이용 프린팅 방석’은 부드러운 털 소재로 만들어진 사각 퀼팅 방석이다.

이 외에도 새해 행운이 담긴 키링과 걸이인형도 마련됐다. ‘신년이용 행운의 부적키링’은 행운이 가득한 부적, 소원이 이루어지는 부적, 다 잘되는 부적 3가지 종류다. ‘신년이용 갓생 걸이인형’은 가방이나 열쇠고리 등에 걸 수 있는 키링형 캐릭터 인형으로 한 손에 들어오는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다. 행운 부적, 평온 구름, 열정 불꽃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청룡의 해를 맞아 갓생을 응원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 신년이용 시리즈와 함께 새해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