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사랑상품권 등 지급
오는 21일 당첨자 발표

자연특별시 무주 방문의해 특별 이벤트 포스터. (제공: 무주군)
자연특별시 무주 방문의해 특별 이벤트 포스터. (제공: 무주군)

[천지일보 무주=김동현 기자] 전북 무주군이 ‘2024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를 앞두고 ‘무주 더 맛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주 더 맛집은 전문기관의 현장평가와 암행 평가를 통해 식당의 운영 철학 및 메뉴의 적정성, 서비스 위생 등 엄격한 심사를 통과한 맛집이다. 무주군은 지난 2021년부터 무주 더 맛집을 발굴했으며 현재 26곳이 있다.

무주 더 맛집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무주 더 맛집’ 공식 채널을 검색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 가능하다.

마감은 오는 18일이며 당첨자는 21일 무주 더 맛집 공식 인스타그램의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주사랑상품권 3만원, 반디랜드 입장권(본인+동반 3인), 머루와인동굴 입장권(본인+동반 3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내년 12월 31일까지 1년간 사용 가능하다.

이은창 무주군농업기술센터 농업지원과 과장은 “맛집이 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할 정도로 방문객들의 관심이 높다는 점을 반영한 이벤트로 식도락 여행 패키지를 통해 방문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한다”며 “무주의 맛과 정성, 친절 등 모든 게 특별한 무주 더 맛집을 통해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감동이 배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숨어있는 맛집 발굴과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