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김포시장이 지난 12일 김포소방서를 방문하고 있다. 김 시장은 연말을 맞아  군부대 등을 차례로 방문해, 영토수호와 시민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과 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했다.(제공: 김포시청) ⓒ천지일보 2023.12.13.
김병수 김포시장이 지난 12일 김포소방서를 방문하고 있다. 김 시장은 연말을 맞아 군부대 등을 차례로 방문해, 영토수호와 시민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과 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했다.(제공: 김포시청) ⓒ천지일보 2023.12.13.

12일 수도포병여단, 김포소방서를 포문으로 육군 제17사단, 해병대 제2사단 등 위문

[천지일보 김포=김미정 기자] 김병수 김포시장이 연말을 맞아 군부대와 김포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해, 영토수호와 시민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과 소방대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했다.

김병수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토방위와 재난재해 시 대민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각종 훈련시 안전사고에 유의해주시고, 시민들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김 시장은 12일 수도포병여단과 김포소방서를 시작으로 ▲육군 제17사단 ▲해병대 제2사단 ▲수도군단 10방공단을 방문해 환담을 나누고 위문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병수 김포시장을 연말 위문 수도포병여단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김포시청) ⓒ천지일보 2023.12.13.
김병수 김포시장을 연말 위문 수도포병여단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김포시청) ⓒ천지일보 2023.12.13.

한편 김포시는 매년 연말 국군장병과 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관내 군부대와 소방서를 방문해 위문금을 전달하고 감사를 전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