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김치 1만 7900kg, 겨울 이불 450채 지원으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 조성

왼쪽 두번째 홍남표 창원시장, 예경탁 경남은행장. (제공: 창원시)ⓒ천지일보 2023.12.11.
왼쪽 두번째 홍남표 창원시장, 예경탁 경남은행장. (제공: 창원시)ⓒ천지일보 2023.12.11.

[천지일보 경남=이선미 기자]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가 11일 BNK경남은행(은행장 예경탁)에서 저소득층 월동 준비를 위한 연말 사랑 나눔 물품(8962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김장김치 1790상자·겨울 이불 450채를 창원특례시에 기부하고, 물품은 관내 저소득층 2240세대 지원될 계획이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겨울에 필수 물품인 김장과 이불을 지원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지속해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매번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BNK경남은행에 감사하다”며 “물품은 따뜻한 손길과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가정에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매년 창원시 취약계층을 위해 설·추석 온누리상품권 지원, 여름철 여름용품, 겨울철 김장김치 및 이불 등 성금·품을 기부해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오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