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에 렌터카 예약 서비스인 ‘로카 렌터카’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제공: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에 렌터카 예약 서비스인 ‘로카 렌터카’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제공: 롯데카드)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에 렌터카 예약 서비스인 ‘로카 렌터카’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은 로카 렌터카를 통해 원하는 조건의 렌터카를 조회하고, 가격 비교 후 대여할 수 있다. 대여기간, 대여 및 반납시간, 대여 장소, 차종을 선택한 후 원하는 렌터카 업체를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만 21세 이상 롯데카드 회원이라면 제주도 포함 전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차종은 경차 승용차 SUV 승합차 전기차 수입차 캠핑차 등이다.

롯데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해 2월 29일까지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로카 렌터카 이용 시 10%를 건당 최대 10만원까지 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할인해준다.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는 시외버스 항공 렌터카 월미바다열차 등 다양한 교통수단 예매와 광역버스 예약이 가능한 ‘이동 서비스’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해 최적경로를 찾는 ‘로카 길찾기’ 스마트폰으로 대중교통에 간편하게 탑승할 수 있는 ‘대중교통(모바일 교통카드) 서비스’ 고객의 이동을 분석한 개인화 서비스인 ‘모빌리티 리포트’ 등 교통수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는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편리한 이동을 돕는 서비스”라며 “이번에 렌터카도 추가되어 다양한 교통수단을 디지로카앱에서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