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종근당건강몰)ⓒ천지일보 2023.11.20.
(제공: 종근당건강몰)ⓒ천지일보 2023.11.20.

[천지일보=홍보영 기자] 종근당건강은 자사몰 ‘종근당건강몰’이 ‘블랙페스타’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블랙페스타 기획전은 1년에 한 번 종근당건강몰을 사랑해 준 고객을 위해 여는 연간 기획전이다. 역대급 혜택 제공은 물론 많은 사랑을 받은 종근당건강몰 베스트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구성하며 고객 편의를 확대했다.

오는 23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종근당건강 인기 제품을 3개 구매할 경우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3+1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고객 구매율이 가장 높은 락토핏 골드,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듀얼, 아이클리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으로 대상 제품군을 구성했다.

최대 2만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하루에 3장씩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종근당건강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도록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종근당건강몰 관계자는 “종근당건강몰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블랙페스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기획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고민 중이었던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눈 여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