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7시 30분 백암아트홀
헤어질 결심 OST ‘안개’ 정훈희
배우 유재명·개그우먼 신봉선 출연

ⓒ천지일보 2023.11.10.
부산관광공사가 10일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부산의 다양한 매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하는 ‘보다, 듣다, 만나다 부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은 홍보 포스터. (제공: 부산관광공사) ⓒ천지일보 2023.11.10.

[천지일보 부산=윤선영 기자] 부산관광공사가 10일 오후 7시 30분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부산의 다양한 매력을 새로운 방식으로 소개하는 ‘보다, 듣다, 만나다 부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부산을 배경으로 한 영화와 드라마 OST 콘서트와 부산의 맛과 멋에 대한 토크쇼로 마련된다. 부산출신 가수 정훈희, 배우 유재명, 코미디언 신봉선이 출연해 부산의 매력을 노래와 이야기로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에서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며 활동하고 있는 정훈이는 이번 콘서트에서 부산 로케이션 영화 ‘헤어질 결심’ OST '안개’를 비롯해 히트곡들을 노래한다.

유재명은 부산대학교 극예술연구회 출신으로 지난 2009년 영화 '바람’에서 1인 2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바람’ 촬영 당시 에피소드와 부산에서 연극 활동을 하며 자주 갔던 맛집과 명소를 토크쇼로 진행한다.

부산관광공사 10주년을 기념해 홍보대사로 선정된 신봉선은 대표 프로그램 '밥묵자’를 패러디해 부산의 맛집에 관해 맛깔스럽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콘서트는 부산을 경험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로 준비했다”며 “더 많은 사람이 부산의 매력과 아름다움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