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가 경기도 고양시 소재 아동보육원 ‘신애원’에 프랭크버거 세트 포함, 사이드 메뉴 등 간식 포함 프랭크버거 블럭을 지원하고 있다. (제공: 프랭크버거) ⓒ천지일보 2023.11.06.
프랭크버거가 경기도 고양시 소재 아동보육원 ‘신애원’에 프랭크버거 세트 포함, 사이드 메뉴 등 간식 포함 프랭크버거 블럭을 지원하고 있다. (제공: 프랭크버거) ⓒ천지일보 2023.11.0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햄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다함께 맛있는 세상 만들기 일환으로 경기도 고양시 소재 아동보육원 ‘신애원’에 프랭크버거 세트 포함, 사이드 메뉴 등 간식 포함 프랭크버거 블럭을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수제햄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는 국군의 날을 맞아 5사단 열쇠부대 신병 교육대대 군인들에게 햄버거 간식을 후원했으며, 각 지역별 아동센터에 희망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동 복지에 보탬이 되고자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프랭크버거 1만원 상품권 총 1천만원을 전달하는 등 올해도 희망 나눔 일환으로 후원금 및 간식 지원 후원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수재민 돕기 성금 2천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프랭크버거는 앞으로도 희망 나눔 일환으로 후원금 및 간식 지원 후원 프로젝트와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프랭크버거는 브랜드 제고 및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의 직업군(PPL)을 통해 보다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한 바 있다. TV, CF, 라디오, 유튜브 등 전액 본사 지원으로 진행되는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싱어게인3에 PPL 및 제작지원 협찬, 오프라인 광고 확대를 위해 강남역 CGV 건물, 홍대 CGV 및 상진빌딩 빌보드 광고, 대전 동부네거리, 광주 광천네거리, 부산진구 삼성빌딩, 대구 반월당네거리에 다양한 디지털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프랭크버거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곧 가맹점 영업활성화와 비례하는 것인 만큼 브랜드 이미지 전략을 시기별 상황에 맞게 집중과 선택보다는 꾸준히 일정수준이상 안정적으로 하되 특정시기에는 확대하는 방향성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는 곧 가맹본사에 있어서 단기간 내 가맹점 수의 놀라운 증가율이라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어 만족스러운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프랭크버거는 예산 600억원 이상 규모의 대대적인 자금을 투자해 대지 2000평, 건평 5000평의 지하 1층~지상 5층의 규모의 신사옥 이전을 준비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