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전청조의 실체를 포함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출처: SBS)
3일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전청조의 실체를 포함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출처: SBS)

[천지일보=유영선 기자] ‘궁금한 이야기 Y’에서 3일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와 결혼을 발표했던 전청조(27)씨의 실체를 공개한다.

3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전청조의 실체를 포함한 모든 것을 공개한다.

이날 제작진은 미국에서 태어나 경마를 전공했고, 세계대회에 입상한 이력도 있다는 전청조를 조명했다. 글로벌 IT 기업에서 임원 활동을 하고, 그 외 카지노, 교육업, 기업 컨설팅 강연을 다녔다는 전청조는 자신을 재벌 3세라 칭했다.

그가 세간의 이목을 끈 이유는 바로 전 여자 펜싱 금메달리스트인 남현희와 결혼 소식이 나온 직후였다. 전씨는 제작진과 만나서 이야기를 하고 싶다며, 거주 중인 잠실 주상복합 씨그니엘로 초대했다. 가슴 절제 수술 부위를 확인 시켜주며 심경을 고백했다.

경찰은 지난달 31일 전청조를 사기 혐의로 체포했다. 현재까지 경찰이 확인한 피해자는 15명, 피해액은 19억원에 달한다. 그는 남현희와 결혼 발표 직후 사기와 혼인빙자, 아동학대 등 각종 의혹에 휩싸인 상태다. 전청조에 대한 구속 여부는 이날 중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