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사망… 추모 물결(출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생방송 오늘 아침’ 리포터 김태민, 뇌출혈로 사망… 추모 물결(출처: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생방송 오늘 아침’ 측이 지난달 30일 뇌출혈로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방송인 김태민(45)을 애도했다.

MBC ‘생방송 오늘 아침’ 측은 1일 지난 15년간 활약한 김태민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함께 고인을 애도했다.

김정현 아나운서는 “15년간 함께했던 김태민 리포터가 지난 월요일에 갑작스레 세상을 떠나게 됐다. 취재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취재했으며 좋은 동료이자 따뜻한 아빠이자 남편이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며 애도를 표했다.

이영은 아나운서는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취재했다. 따뜻한 남편이자 아빠, 동료였던 김태민 리포터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다.

개그맨 오정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아침 15년 했던 김태민 리포터 사랑하는 동생이 하늘나라에 갔습니다. 그곳에서라도 꿈을 이루거라”며 애도를 표했다.

리포터 고은주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망하고 허망하고. 대체 어째서.. 눈물만 계속. 많이 힘들었니? 이 상황이 믿기지 않아”라며 “딸래미 생일상 차려내는 딸바보, 나랑 음력생일이 같은 너, 늘 살갑게 누나 얘기 들어주는 여동생 같은 너. 아직 널 보낼 맘의 준비가 안됐는데 어쩌지?”라고 전했다.

한편 김태민의 빈소는 서울 이대병원 장례식장 8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일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