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에쓰오일 경품대잔치’ 사진. (제공: 에쓰오일) ⓒ천지일보 2023.11.01.
‘MY 에쓰오일 경품대잔치’ 사진. (제공: 에쓰오일) ⓒ천지일보 2023.11.01.

[천지일보=이우혁 기자] 에쓰오일이 11월 한 달간 전국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보너스카드 고객 총 22만 3천명을 대상으로 ‘MY 에쓰오일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

에쓰오일은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보너스카드 고객 중 주유 즉시 추첨을 통해 약 22만명에게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하며, 보너스카드 회원들은 My 에쓰오일 App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나 App을 통해 응모한 주유고객 약 3천명을 추첨해, 경품(포터블 스크린, 차량용 소화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에쓰오일은 롯데아울렛과 제휴해 오는 3~12일 에쓰오일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모든 롯데아울렛 고객에게 5천원 모바일주유권을, 에쓰오일 App 결제서비스 ‘빠른주유’ 이용 고객에게 6천원 모바일주유권을 증정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소비자들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구도일 캔 두잇(GooDoil Can Do It) 광고캠페인에 더해 물가상승에 따른 주유비 부담을 덜어 주고, 올 한해 변함없이 에쓰오일을 이용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