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림비데. (사진제공: 동양매직)

[천지일보=이솜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노즐팁을 교체 할 수 있어 제품의 위생성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 ‘매직 슬림 비데 (모델명 BID-015D)’를 출시했다고 10일 전했다.

동양매직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무기 항균 신소재 노즐팁을 채용해 노즐에 생길 수 있는 세균을 99.9% 항균할 수 있으며, 세정노즐과 비데노즐을 분리한 2 in 1 노즐 방식과 원형회오리 노즐 세척기능, 노즐팁 교체 기능을 더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 친환경 에코설계로 기존 제품 대비 물 사용량을 25% 줄였고, 트랜스 전원방식을 적용, 대기전력을 1w미만으로 유지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가의 제품에만 적용되는 건조, 좌욕, 어린이, 절전, 자동 노즐 세척 기능과 동양매직국내 최초로 개발한 연속온수 방식, 4중 안전 설계, 시트 커버소프트 개폐 방식을 채용해 편의성 및 안전성을 강화했다.

김광욱 동양매직 비데담당 PM은 “매직만의 기술력으로 노즐팁이 기존에 비해 더욱 길어져 노즐과 노즐팁 사이 연결부위의 오염을 최소화 시켰다”고 말했다.

‘매직 슬림 비데’ 론칭 방송을 오는 13일 낮 12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롯데 홈쇼핑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렌탈료는 1만 9900원이고 슈퍼정수기와 함께 렌탈시 3만 9800원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