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 2023.10.20.
(제공: KB국민은행) ⓒ천지일보 2023.10.20.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29일까지 퇴직연금 개인형IRP ‘절세끝판왕, KB IRP로 무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을 KB퇴직연금 TDF상품 전체,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상품(초저위험제외)으로 신규, 계좌이체 또는 추가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퇴직연금 개인형IRP를 신규 가입하거나 타 금융회사 퇴직연금을 KB국민은행으로 계좌 이체 시 2천명, 개인형IRP를 기존에 보유한 고객이 추가 입금 시 1500명을 추첨해 CU 편의점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한다.

또 경품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48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신규, 계좌 이체 고객은 최소 10만원 이상의 금액으로 가입해야 하며 추가 입금 고객은 50만원 이상 납입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된 경품은 내년 1월 22일 지급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2023년 연금계좌 세액공제 납입한도가 900만원으로 확대됨에 따라 고객님들의 절세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대표 세액공제 상품인 IRP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풍성한 이벤트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