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아너스클럽과 부민미래의학연구원 업무협약식(제공: 부민병원) ⓒ천지일보 2023.10.19.
올댓아너스클럽과 부민미래의학연구원 업무협약식(제공: 부민병원) ⓒ천지일보 2023.10.19.

[천지일보=장수경 기자] 부민미래의학연구원이 지난 17일 서울부민병원 미래의학센터에서 (주)올댓아너스클럽과 외국인 고객을 위한 공항의전서비스 및 투어컨시어지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부민병원에 따르면, 이날 조인식에는 부민병원 미래의학연구원 정훈재 원장, 서울부민병원 하용찬 병원장, 김호재 행정부원장이 참석했으며, ㈜올댓아너스클럽 김용순 대표, 서성희 부대표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협약을 통해 부민병원은 ▲외국인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의전서비스 제공 ▲ 국내 이용시설 예약 및 비서 서비스 ▲맞춤형 투어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부민미래학연구원 정훈재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증가하고 있는 부민병원의 외국인 환자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입국부터 출국까지 원스톱서비스가 제공돼 질 높은 의료서비스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올댓아너스클럽 김용순 대표는 “외국인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최고의 전문가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대한민국이 좋은 이미지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