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완구·팬시용품 등 총 70여종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즌3. (제공: 아성다이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즌3. (제공: 아성다이소)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시즌3’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볼이 빵빵한 친구들은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서 처음 선보인 상품으로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머금은 모습’이 캐릭터화된 시리즈 상품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의 다람쥐, 토끼 등에 랫서팬더와 코끼리 캐릭터가 추가되고 베이커리 콘셉트가 적용돼 인형, 완구, 팬시용품 등 총 7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시즌 1, 2에서 판매율이 높았던 인형은 베이커리 콘셉트로 판매된다. ‘컵케이크 인형’은 동물 캐릭터가 컵케이크에 쏙 들어가 얼굴만 내놓고 있는 귀여운 모습의 인형이다. 캐릭터 머리에 체리와 생크림으로 포인트를 줘 베이커리 느낌의 디테일을 살렸다. ‘모자 쓴 인형’의 경우 다람쥐는 컵케이크, 토끼는 딸기, 코끼리는 생크림 모자를 쓰고 뭉툭한 양팔을 환영하듯이 벌리며 귀엽게 웃는 모습의 상품이다.

이번 볼이 빵빵한 친구들에서는 완구 카테고리가 새롭게 출시됐다. ‘나들이 캐치볼 세트’는 랫서팬더 얼굴 모양의 라켓과 빵 모양의 공 2개, 부직포백으로 구성돼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액션 피규어’는 동물 캐릭터의 머리, 팔, 다리, 꼬리를 따로 움직일 수 있는 피규어로 오븐에 빵을 굽는 콘셉트와 베이커리 판매대 콘셉트 2종류로 구성된 ‘베이커리 미니어처’와 함께 구매하면 보다 재미있게 연출할 수 있다.

팬시용품은 책상 위를 동물 캐릭터로 가득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피규어 회전 볼펜’은 측면의 볼을 손가락으로 굴리면 상단의 피규어가 좌우로 회전하며 움직이는 볼펜이다. ‘투명창 봉제 필통’은 캐릭터 얼굴이 상단에 달린 필통으로 투명한 PVC 소재가 적용돼 내부의 필기구를 확인할 수 있다. ‘스티커 꾸미기 놀이세트’는 세트장처럼 세울 수 있는 베이커리 콘셉트의 배경 종이가 들어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캐릭터 세안밴드’는 랫서팬더와 코끼리 캐릭터 얼굴에 귀가 쫑긋하게 표현됐다. ‘캐릭터 3단 우산’은 빈티지한 옐로우, 핑크 2종류 배경컬러에 펼친 우산의 라인을 따라 캐릭터가 고개를 빼꼼 내민 디자인의 상품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캐릭터별로 모으는 재미가 있는 볼이 빵빵한 친구들에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해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들께 사랑받을 수 있는 캐릭터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