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 제휴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신백리워드, 캐시백,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카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오는 15일까지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패션 매장 결제 금액의 10%를 신백리워드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단일 매장에서 30·60·100만원 결제 시 각각 3·6·10만 신백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신백리워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또 오는 20~22일 패션·잡화 사은행사를 전개한다.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한 패션·잡화 브랜드의 합산 금액의 최대 8%를 신백리워드로 증정한다.

삼성카드는 신백리워드 증정 혜택 외에 캐시백·무이자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로 신세계백화점 단일 브랜드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신세계 제휴 삼성카드는 ‘신세계 더 마일리지 삼성카드(스카이패스)’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등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백화점과 협업해 SHINSEGAE CARD FESTA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